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가평 풀빌라펜션 독채

반응형

경기도에 위치한 가평 하면 가평8경과 문화유적지가 잘 알려진 곳이다. 그 외 농촌체험을 해볼 수 있는 마을과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도시이다. 백두산 천지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숙박 시설 또한 예쁘게 리모델링한 곳이 많아 국내외 모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.


첫 번째는 가평 제령리 291-3에 위치한 펜션. 맑은 계곡과 푸르른 산으로 둘러 인 곳이라 할 수 있다. 1층에는 테마객실 및 버블스파가 있으며, 2층에는 복층 형으로 되어 있는 객실도 있어 가족단위 및 연인들이 함께 여유 있는 한 때를 보낼 수 있는 곳이다. 객실마다 실내개별테라스가 있어 편안하게 힐링하기 좋다.


미니도서관 및 휴게실도 마련되어 있어 어른과 아이 할 것 없이 읽지 못했던 책도 읽으며 여유로움을 만끽해볼 수 있다. 또한 이곳은 최근 리모델링하여 온수 수영장을 갖추어 있어 더 많은 서비스를 받아볼 수 있다. 그 외 자전거를 무료로 대여할 수 있어 주변 가까운 관광지도 편리하게 가볼 수 있다.


두 번째 가평 제령리 611-6에 위치한 곳으로 울창한 소나무 숲과 시원한 계곡을 갖추고 있어 자연 속에서의 느낌을 받고 지친 피로를 풀기 위한 최적의 펜션이라고 할 수 있다. 이곳은 사계절 내내 온수수영장이 개방되어 있는데, 6-8월달에는 미온수로 운영될 수 있다고 한다. 총 객실 수는 22개로 각 객실마다 스파시설 및 숯불로스타 바비큐 시설을 이용할 수 있도록 되어 있다.


세 번째는 두밀리 215-12의 여유와 낭만이 있는 곳이다. 이곳은 자연경관이 빼어난 대금산자락 두밀계곡 아래 위치하고 있다. 정통목조로 신축하여 유럽풍의 고품격 커플 펜션으로 유명하다. 개울 앞까지 시원하게 데크가 뻗어 있고, 할리갈리 및 젠가 등 보드게임을 즐길 수 있어 남녀노소 누구나 즐겁게 게임을 즐길 수 있어 가족단위로 안성맞춤니다. 전 객실 모두 개별바베큐 사용이 가능하도록 되어 있는데, 별도의 공동 바비큐장도 있다고 한다.


네 번째 가평 제령리 556-1에 위치한 곳이다. 아름다운 호수와 중세풍의 아기자기한 인테리어다 눈에 띈다. 특이 이곳은 기본양념들이 객실마다 배치되어 있으며, 그 외 상비약도 준비되어 있다고 한다. 일부객실에는 키즈 전용객실로 변경되어 아기 침대 및 아기 의자 그리고 장난감 등 어린이 놀이공간으로 이용할 수 있다.


다섯 번째 호명리 50-1에 위치한 그리스어로 무지개란 뜻을 가지고 있는 펜션이다. 이곳의 이름처럼 다양한 경험을 해볼 수 있는 곳이라고 할 수 있다. 환상의 드라이브코스와 함께 북한강의 수상 레저 스포츠를 다양하게 즐길 수 있는 곳이다. 시원한 계곡소리 그리고 산새소리 등 자연과 잘 어울리는 정겨운 시골 경치를 한 눈에 볼 수 있다.


여섯 번째 임초리 123에 위치한 곳이다. 아침고요수목원의 아름다운 자연과 축령산, 운악산의 맑은 공기를 느껴볼 수 있는 곳. 사계절 내내 즐길 수 있는 실내수영장과 경치와 함께 즐기는 넓은 야외수영장 모두를 갖추고 있어 여러 가지를 더한다. 또한 넓은 객실의 창은 침대에 누워 맑은 하늘과 자연을 감상하기에 충분하다. 


이곳의 객실은 단층/복층 그리고 스파 전용으로 나누어져 있어 가족단위, 연인과 맞춤 객실을 선택할 수 있다. 펜션 내 카페에서는 무료제공 되는 조식을 즐기며 탁 트인 테라스에서 넓은 산들과 들판이 어우러짐을 느낄 수 있고, 저녁이 되면 서쪽으로 지는 노을 풍경을 만끽할 수 있어 매력적인 곳이다.


일곱 번째 백둔리 456에 위치한 곳이다. 울창한 숲과 함께 예쁜 추억을 담기에 충분한 펜션이라 할 수 있다. 특히 이곳은 애견과 동반하여 같이 할 수 있는 곳으로 청정한 자연과 함께 그림 같은 자연으로 애견과의 힐링 여행을 할 수 있는 곳이기도 하다. 


여덟 번째는 도대리 491에 위치한 곳으로 산수가 수려하며 자연 경관이 아주 빼어난 곳이다. 이곳은 보기에만 해도 시원해질 정도로 야외 수영장 및 분수대, 잔디공원, 데크 등을 갖추고 있고 그 외 명지계곡이 있어 천혜의 자연과 함께 휴식을 즐길 수 있는 곳이기도 하다.


아홉 번째 회곡리 447-17에 위치한 펜션. 모든 객실에서 청평 호반의 전망을 볼 수 있는 곳이다. 특히나 이곳은 가을에는 환상적인 물안개를 볼 수 있어 계획에 참고하길 바란다. 수상레저타운 또한 갖춰져 있어 패키지 여행으로 좋다.


열 번째 덕현리 332에 위치한 곳으로 커플에서부터 가족단위까지 다양한 객실을 이용할 수 있는 곳이다. 또한 여기는 넓은 잔디마당으로 인상적인 곳이며 사계절 내내 바베큐장 및 수영장을 이용할 수 있다. 아침고요수목원이 차량으로 10분거리에 있어 아침산책하기에 좋은 곳이다.


열한번째 설곡리 491-2에 있는 펜션이다. 4개의 동화를 테마로 한 이색적인 곳으로 규모는 작지만 아이들에게 동화 속 주인공이 될 수 있는 특별한 시간을 갖게 해줄 수 있다. 또한 이곳에서 농사 지은 싱싱한 쌈 채소를 맛볼 수 있으며, 노천카페에서 편안한 휴식과 담소를 나눠볼 수 있는 곳이기도 하다.


가평 펜션 추천 맑은 공기 마시며 행복한 휴식을 가질 수 있는 가평 ! 먼 어느 곳으로의 여행을 계획하기 보다 나들이 겸 가까운 곳으로 힐링 여행도 좋은 것 같다.